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게시판

고객게시판

용인공용터미널에 하고 싶은 이야기를 게시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8852버스불편
작성자 용인공용버스터미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11-01 08:55:4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
 안녕하세요 용인터미널입니다.

확인하여 해당 기사 재교육시키도록 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2023,10,27일

김포공항에서 용인으로 가는  8852버스를 타고

가는중 도중 하차한 사람입니다 급하게 표를 끈고

용인버스를 타는것에 급급하다보니 시간표시간을 못봤어요

버스를 타기전부터 기사님 이 짐을 실 는 도중에 

짜증을부리는건지 왠지 퉁퉁거리면서

짐을 실었고... 표를 검색 하지않고

그냥 회수만 하길래  맞는지알고  타고 오던중

중간에 타시는 고객들과 좌석이 겹치면서

저희가 잘못탄걸 알았습니다.

기사님이 중재하면서 우리에게 내리라고 그많은승객들그많은승객들

있는데서 호통치면서 얘기하는데

정말 창피했습니다. 우리잘못이 있는걸 알고있지만

이건 표검사 안한것은 기사잘못도 있는데

개망신 당하고 중간 하차한 사람심정은 이루 말할수

없습니다.

  기사교육좀 시키시고 다시는 이런일이없도록 해주세요

그리고

우린 오래기달수없어 다시표를 중복으로

끈고 다음차를 탔는데 이기사님은 차시간을 승객 모든분에게

확인하고 승차해주시더군요 차이가 있어도 너무 있네요

ㅠ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