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게시판

고객게시판

용인공용터미널에 하고 싶은 이야기를 게시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5001번 버스
작성자 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3-15 10:38: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6

오늘 8시 50분쯤 수원컨츄리클럽 버스 승차장에서 5001번버스를 승차한 이용자 입니다. 

승차시 총4좌석이 남은 상태였고 제가 제일 마지막 승차를 진행하였습니다. 

제가 승차함과 동시에 차는 출발을 하였고 안쪽으로 둘러봐도 좌석은 없는 상태였습니다. 

기사분께 좌석이 없음을 알렸고 어떻게 할지 문의드렸으나 다음에 하차할것을 안내받았습니다. 

좌석이 없으면 하차할수는 있는데 이렇게 된 사유가 앞전 승객이 현금으로 결제를 진행했고 그래서 좌석이 카운팅이 안되서 그런거같다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다음정류장에서 하차하라는 안내를 받았을때 그럼 요금을 찍고 올라왔는데 어떻게 되는것이냐 문의 드렸으나 무응답으로 계시더군요

그러더니 하시는 말씀이 하차할때 다시 찍고 내리면 다음 버스에서 환승이 될것이라는 안내를 받았는데 저는 이부분 부터 이해가 가지않았습니다. 

해당 시간대가 일단 출근러들로 붐비는 상황이였고 어떤버스를 타게 될지 알고 환승이 될것이라고 안내를 하시나요?

당연히 찍고 탄부분에 대해서는 현금으로 환불을 해주시던 하셔야되는거아닌가요? 납득이 가지않습니다. 결국 내려주신 기흥역 승차장은 사람이 더붐비는 상황이였고 

저는 그정류장에서 하차를 했기때문에 줄또한 제일 뒤에 설수밖에없는 상황에서 출근시간이 30분이나 더 미뤄졌고 환승또한 되지않았습니다. 

기사분 한분의 실수로 인해 저는 제시간을 쓰고 출근시간도 지키지못하게 되었으며 환불을 받기위해 여기저기 전화를 해가며 써야하는 에너지는 어떻게 보상해주실건지 궁금합니다. 

해당 버스번호는 어 1226 번 버스입니다. 

확인후 해당 기사님에 대한 조치가 어떻게 이루어질지 궁금합니다. 


회신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