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객게시판

고객게시판

용인공용터미널에 하고 싶은 이야기를 게시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용인 89번 버스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용인공용버스터미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9-05 11:27:3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6

안녕하세요. 용인터미널입니다.


갑작스러운 승무원들의 코로나로 인해 현재 인원이 없는 상황입니다.


최대한 빨리 정상화하려 노력중이오니 양해부탁드립니다.


아울러 공지에 미흡했던 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터미널에서 타지 않는 사람들도 볼 수 있게 시간이 변경되면 공지사항에 올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터미널에서 8시 출발하는 버스를 타고있었는데,


버스가 10분이 넘어도 오지않아 오늘비가와서 늦게출발하나 하고 기다렸습니다.


시간이 변경된지도 모르고 기다리다가 결국 오지않아서 20번을 타고 택시로 갈아타고 들어왔습니다.


제가 출근하는 지역은 89번밖에 들어오지않아서, 89번이 출퇴근시간에 운행하지않으면 걸어서 20분을 들어가야합니다.


89번 버스를 없애지 않았으면 좋겠고, 감축운행을 진행하더라도, 출퇴근시간은 남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축운행을 하게된것도 친구가 터미널에서 버스기다리다가 너 89번 타지?하고 알려줘서 알았습니다.


그걸몰랐다면 저는 퇴근시간에도 하루종일 기다릴뻔했습니다.


공지사항에 바쁘시더라도 감축운행이던, 중단이던 사실을 알려주셨으면좋겠습니다.


적게타는 버스라고 공지를 올려주지 않으신다면 그 버스를 이용하던 사람은 작은피해부터 큰피해까지보게됩니다.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