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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인공용터미널에 하고 싶은 이야기를 게시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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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스낵바 탈세
작성자 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1-07 15:36: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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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50


[ Original Message ]

 

해당업체의 휴게음식점 등록여부는 법에 저촉되어 어려운면이 있고 해당업체 사장님과 면담 결과, 이용고객요청 시 카드결제, 현금영수증 발급을 진행하고 있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차후에 위와같은 상황 발생시 증거자료를 첨부하여 해당업체와 직접해결하심이 보다 원활한 문제해결이 될 것 같습니다. 항상 용인터미널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 아니 이게 무슨 소리에요……..


'이용고객요청 시 카드결제, 현금영수증 발급을 진행하고 있다고 답변을 받았습니다.'


-> 앞으론 제대로 결제, 발급 하겠다고 했다면 괜찮았을텐데 사실을 아닌 말씀을 답변 받았네요. 

실제로 그러셨다면 제가 요청했을 때 바로 카드결제를 해주셨단 얘긴데 저는 현금결제를 했습니다.

저 말씀이 사실이라면 제가 이 글을 왜 썼겠습니까.


' 위와 같은 상황 발생시 증거자료를 첨부하여 해당업체와 직접해결하심이 보다 원활한 문제해결이 될 것 같습니다. '


->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이 안되어야’ 하는게 맞는거구요.

용인터미널에서 사장님과 면담이 가능하신거라면 

소비자들에게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라고 하셨어야죠.

앞으로도 위와 같은 상황은 발생할거고, 사장님께선 발생시킬거고, 

그 이후부턴 소비자들이 알아서하라. 라는 태도는 옳지 못한 것 같습니다. 


어떤 이유때문에 법에 저촉되어서 판매업 신고가 안되는 판매점이라면

당연히 터미널 내에서 운영하고 있으니 터미널 측에서 제대로 된 관리를 하시는게 맞는거죠 

소비자에게 해결과 책임을 넘기는 것이 아니라요.

고객게시판인데 써놓으신 답변에는 원만한 해결과 책임이 보이지 않고 ‘그랬었다’와 같은 변명과 ‘직접해결’이라는 회피만 보이네요.

저는 변명과 회피를 듣고 싶어서 이 글을 쓴게 아닙니다. 터미널 내에서 벌어지는 일들인데 당연히 아셔야 마땅하고요.

관리 가능한 업체라면 책임도 지셔야함이 맞습니다. 



“앞으로 이용고객요청 시 카드결제, 헌금영수증 발급을 제대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차후에 위와 같은 상황은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가


일반적으로, 상식적으로도 맞지 않나요? 

사적감정이 아니라 법에 위촉되는  공적기준에서요. 

답변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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